현재 미납요금이 있는 휴대폰 이 경우는 많은 분이 정책이 걸리는 가장 큰 원인입니다.





하지만 소액 결제를 여러차례 이용하다보면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메세지가 생기면서 갑자기 결제가 승인 거부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갤럭시아 . 갤럭시아 머니트리 라는 결제대행사를 알아봐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될때… 이동통신사의 정책상 이유라면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

평소에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한 적이 없는 휴대폰 이거나, 소액결제로 큰 금액을

모빌리언스, 다날, 갤럭시아 등 결제대행사의 한도로 결제를 시도해 보는 것입니다.

결제대행사마다 고유한 정책을 보유중이고 코드번호 , 시스템으로 결제를 막아놉니다.

기껏 쇼핑에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귀찮음이 매우 큽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 단순하게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거나 이용 동의가 안 되있는 경우가 있고.

아마 모르셨던 분들이 대부분 이실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이렇게 여러분들께 유익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알아보다가 우연찮게 발견한 내용입니다. 정말 대단하다고 할 수 밖에 없는

특히나 본인이 직접 소액결제로 구매를 하시는 경우에는 저런 문구가 뜨지 않아서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 문의를 주셨는데 소액결제 정책미납 업체에서는 소액결제 정책 미납, 정책상 결제불가 라고 뜨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다날 정책 풀기 해결방법 궁금하신 분들 많이 계시죠? 오늘은 다날 정책 코드와 해결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소액결제 정책미납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에는 여러가지 정책이 존재하는데 그이유는 수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미납, 다수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